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 양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글쓰기 하세요 .
  • 폰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정보요구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에 글쓰기 해주세요.
  • 폰구매 정보글을 자유게시판에 작성하시면 판매자회원님의 답변을 쪽지로 받을수 없습니다.
  •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글은 제재 하겠습니다.(음란물, 지역감정, 욕설, 성별비하, 정치 등)
  • 자유게시판에 출첵글은 금지합니다. (1차:경고없이 삭제 , 2차:글쓰기 일시정지)
  • 본인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답변을 모니터링 하고 싶다면 "빠삭알리미앱"을 꼭 설치하세요.
  • 자유게시판은 50캐시 적립.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출첵은 출첵게시판을 이용하세요

    16-03-17

    869

    106456

    [필독] 빠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정리

    15-05-21

    607

    176403

    [필독공지] 빠삭 글쓰기 에티켓 안내

    16-09-09

    747

    93564

    돌석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 입니다.

    20-01-02

    392

    141681

    시나브로sy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20-03-05

    121

    31871

    [필독] 휴대폰구매를 위한 정보요청 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 이용

    15-05-22

    156

    41467

    1439

    츈시기

    폰 사기가 원래 어려운간가요..?? 13

    21-08-03

    505

    1438

    군산토박이

    핸폰 구매했습니다 2

    21-08-03

    1 - 0

    202

    1437

    개통빨리되…

    ㅅㅋ ㄱㅂ 개통완료! 졸업 11

    21-08-03

    587

    1436

    연식빠

    ㅅㅋ기변 s21 공시 실화인가요.. 15

    21-08-03

    796

    1435

    도리릿

    택배 수령 3

    21-08-03

    278

    1434

    나두나두아…

    슼기변 플립3요

    21-08-03

    286

    1433

    로얄글로우

    폴드3 4

    21-08-03

    439

    1432

    도리릿

    S21발열 이슈 10

    21-08-03

    422

    1431

    너구리용

    보통 빠삭입금하고 6

    21-08-03

    0 - 1

    434

    1430

    오링

    ㅅㅋ->ㅋㅌ 번이 s20 128 괜찮나요?

    21-08-03

    0 - 1

    239

    1429

    악당룡이

    KT에서 이제 이동하려는데 뭐가좋을까요? 4

    21-08-03

    415

    1428

    아무무나주…

    노트20 스크기변 조건 ㄱㅊ나요?? 5

    21-08-02

    585

    1427

    히히후후호…

    이 경우 자급제 VS 기변 뭐가 나을까요? 도움부탁드려요 6

    21-08-02

    1 - 0

    436

    1426

    금호90

    개통지연버튼을 누르면.. 2

    21-08-02

    566

    1425

    뿔뽀

    스크기변 s21 4

    21-08-02

    419

    1424

    송봉사

    인터넷 요금제 변경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3

    21-08-02

    285

    1423

    하지않아

    스노방도 카드발급 할인 따로 있나요? 8

    21-08-02

    254

    1422

    빵이요

    미개봉으로받을수있나요? 9

    21-08-02

    0 - 1

    304

    1421

    오신류

    kt 번이로 s20+ 8이면 가격 괜찮은건가요? 9

    21-08-02

    534

    1420

    텐텐텐

    오랜만에 왔습니다. 노트20사려고용.ㅎ 5

    21-08-02

    315

    1419

    키스맨

    스노방에 왜 신규는 많이 없나요? 3

    21-08-02

    353

    1418

    페리오e

    A31기기 타통신사로변경가능한지요?

    21-08-02

    297

    1417

    Vital…

    사용 방법 3

    21-08-02

    173

    1416

    땅콩1

    ㅅㅋㄱㅂ 7

    21-08-02

    345

    1415

    무릎만이라…

    스노방에 사전예약은 없나요? 11

    21-08-02

    488

    1414

    까망다니엘

    결국 계륵이 됐네요 2

    21-08-02

    462

    1413

    거기어때

    자급제폰 선약할인 질문이요~

    21-08-02

    211

    1412

    앙굳

    신용카드결제시 질문이요 2

    21-08-02

    355

    1411

    벌등방

    가입신청서 작성 완료.. 4

    21-08-02

    298

    1410

    오삼오씨

    폴드1이요 3

    21-08-02

    237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님의 댓글

    댓글모음 안내

    1.

    해당 댓글 작성자가 작성했던 댓글의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댓글목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