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완과 카드결제 차이점 궁금합니다..그외 여러 질문 도와주세요 ㅜ.ㅜ
heeke…
|
작성일 20-07-12 14:39
|
조회 211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예를들어 간단히 출고가100-공시20=80에 징이 80인 빵원폰을 사려고할때
판매업체에게 80만원을 결제해야하는데 이 결제방법과 어느것이 더 이득인지 궁금합니다
1.현금완납으로 80을 지불하고 80을 돌려받는 방법이 가장 깔끔하겠지만 현금이 없을경우에는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2.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면 80을 일시불로 긁어야하나요 할부로 긁어야 하나요?
3.일시불로 긁는다면 80을 돌려받아서 원금을 바로 갚을 수 있나요?
4.예를들어 4개월할부로 긁는다면 꼭 20씩 다달이 내야하나요 아니면 한번에 완납이 가능한가요?
5.현금완납을 하지않고 카드결제로 하면 스노방에서 약간의 패널티가 붙는걸로 알고있는데 가격이 좀 더 추가되는게 맞나용?
6.가상계좌가 없던 시절에는 판매자의 신용이 두텁지 않은이상 많은 구매자들이 징을 못받을까 많이 두려워했던걸로 아는데
요즘에는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면 100% 안전이 보장되는 시스템인가요?
7.가상계좌로 입금을하면 패널티가 있나요??
적다보니 질문이 정말 많네요..........정말 핑프족은 아니고 찾다찾다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글을 못찾겠어서
이렇게 질문해봅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구 아시는분 답변 한번씩 부탁드려요 도와주세요 ㅜㅜ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